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도움 되는 정보

합정역 애니플러스 체험기! 본문

체험기

합정역 애니플러스 체험기!

그냥 행복 2018. 8. 26. 16:44

 

애니플러스 샵에 도착하니 러브라이브 선샤인 애니 콜라보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입구 쪽으로 들어가니 가챠뽑기 기계가 엄청 많이 보입니다. 근데 정작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뽑기 기계는 안 보네요. ㅠ ㅠ

 

 

 

 

 

그리고 애니플러스 샵을 둘러 보던 중에 제가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 애니인 "페이트" 하고 "바케모노가타리" 캐릭터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이 중에서 시노부 피규어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애니플러스 샵 상품으로는 주로 키홀더, 포스터, 스탠딩 아크릴, 넨드로이드, 쿠션, 캐릭터 배게 및 그 밖에 여러 가지 굿즈를 팔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그리고 애니플러스 샵을 둘러 볼 때 대부분 남자 손님들로 이루어져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이건 제가 말 안 해도 아실 거로 생각합니다. 미소녀가 있는 곳에는 당연히 남자라는 이름의 신사가 존재하는 것은 당연하겠죠. ㅎㅎ

 

 

 

그리고 애니플러스 샵을 도착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이치방쿠지 일명 제일 복권이라고도 부릅니다. 이치방쿠지란 샵 등에서 진행되는 복권 형식으로 경품을 뽑는 것입니다. A~H 등의 각각의 알파벳별로 상품이 있으며 복권에서 나온 알파벳에 해당하는 상품을 가져가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이치방쿠지에 제일 좋은 점은 꽝이 없는 뽑기라는 것입니다. 단지 상품의 등급으로 좋은 것이 뽑힐 수도 있고 아니면 반대로 별로 안 좋은 것이 뽑힐 수도 있다는 점만 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이미지에 있는 상품들은 FGO, 바케모노카타리, 카드캡터 체리 등 이치방쿠지 뽑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하나같이 탐나는 상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콜라보를 진행 중이라서 그런지 애니플러스 샵에 들어가 보니 러브라이브 선샤인 캐릭터 일러스트로 식탁, 벽, 그리고 그 밖에 기타 등등....여러 가지로 캐릭터 일러스트로 잘 꾸며져 있는 것이 보이네요. 카페로 들어가면서 왠지 앞도 당하는 느낌이!!! 나는군요. ㅎㅎ

 

 

 

애니플러스 샵 원정을 마치고 나오는 중에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에 나오는 애니 캐릭터 카토 메구미 1 : 1 피규어가 있는 것을 보고 이건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왠지 모를 저의 느낌 적인 느낌 때문에 한 번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참 당당하게 서 있는 카토 메구미의 모습이 저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드네요.

 

'체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던전 체험기  (0) 2018.08.30
용산 애니메이트 체험기!  (0) 2018.08.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