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도움 되는 정보

애니 Fate 캐릭터 명대사 2편 본문

만화

애니 Fate 캐릭터 명대사 2편

그냥 행복 2018. 8. 17. 21:30

 

내가 생각하는 애니 Fate 캐릭터 명대사 2편

 

 

 

이름 : 코토미네 키레이

 

명대사 : <정보를 수집하고 전망을 심사숙고하고, 각오를 가슴에 품어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넌 또다시 틀릴 것이다.>,

 

<구한 게 여자라면 죽게 두지 마라. 눈앞에서 죽는 건 꽤 사무친다.>,

 

<너희들이 평온을 양식으로 하듯이, 이 몸은 별빛을 먹고 살고 있다. 너희들이 행복이라 느끼는 것이 나에게는 행복으로 느껴지지 않았다.>,

 

<그것이 무엇이든 탄생할 의사가 있는 한, 태어나려 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 착각하지 마라, 에미야 시로 너는 아직 이 세상에 나타나지도 않은 것을 괴물이라고 하는 거냐? 그것이 태어난다고 하면, 나는 그것을 축복할 따름이다. 네가 마토 사쿠라를 옹호했듯이, 나는 그 태아를 옹호하지.>,

 

<자해해라, 랜서!>

 

 

 

이름 : 에미야 시로

 

명대사 : <누군가를 구하고 싶다는 소원이, 잘못되었을 리가 없잖아!>,

 

<너에겐 질 수 없어! 다른 누군가에게 지는 건 상관없어. 하지만 자신에게만은 질 수 없어!!>,

 

<여기 있는 건 전부 가짜다. 하지만 가짜가 진짜를 이기지 못한다는 법은 없어. 네가 진짜라고 한다면, 모조리 능가해서 그 존재를 떨어뜨려 주지.>,

 

<모르겠나? 천 단위가 넘는 보구를 가진 넌, 영령 중에서도 정점에 위치한 자겠지. 하지만 너는 왕이긴 하나, 전사는 아니야 하나의 보구를 극한까지 단련시키는 길을 선택하지 않은 나와 마찬가지인 반푼이다!>,

 

<간다, 영웅왕 저장된 무기는 충분한가!>,

 

<몸은 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름 :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명대사 : <시로가 말했었지? 오빠는 동생을 지켜야 하는 거라고...응, 나는 누나인걸. 그럼 당연히 동생을 지켜야지>,

 

<겨우 알았어. 넌 영령이니까, 서번트라서가 아니라....! 넌 자신의 의지로 날 지켜줬던 거네. 버서커는.. 강하구나.>

 

Comments